추천, 원데이클래스까지- 서울 가득한 핫플부터 실내데이트 이색 볼거리 ­

>

이번처럼 변덕스러운 장마철은 또 처음인 것 같아요ㅜ 비가 온다고 했는데 안오고! 또 분명 안온다고 했는데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에 당황하는 날이 많은 요즘이에요.​그렇다고 항상 똑같은 맛집이나 카페 같은 뻔한 실내데이트만 하기엔 매일이 너무 뻔하구요! 그래서 변덕스러운 날씨에 실내데이트 고민이 많아진 커플들을 위해 제가 그동안 만족스러웠던 실내데이트 장소들을 꼽아봤어요!​인스타그래머블한 도시형 리조트와 리빙 편집샵부터, 화병 위에 하는 드로잉에 기력 뿜뿜 야관문주 만들기까지! 맛집, 카페 같은 평범한 실내데이트 말고, 이색적인 실내데이트로만 준비했답니다!​직접 다녀와서 남겨드리는 알찬 꿀팁까지 있으니 눈 크게 뜨고 확인해봅시다♡​

>

>

서울 실내데이트 추천, 가장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이 곳은, 공간의 힘을 느낄 수 있는 곳! 한남동의 대표 문화공간인 사운즈 한남이에요.​여름엔 에어컨 빵빵한 백화점이나 대형몰로만 데이트 다니시는 분들 계신가요? 사운즈 한남은 대형몰 못지 않은 여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으면서도 동시에 실외 공간이 멋스럽게 연출되어 있어서 실내와 실외 모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.​공간 디자인이 잘 되어있는 건물이라, 이 공간에 머무르는 것 만으로도 멋진 영감을 얻어갈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.​​

>

일반적인 대형몰이나 아울렛과는 다르게, 각 상점들이 드문드문 위치해있었고, 그 상점들을 멋진 골목들이 이어주고 있었어요. 이 골목을 지나면 또 어떤 공간이 등장할까 기대하며 걷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!​저는 사운즈 한남의 여러 공간 중에서 ‘스틸북스’라는 서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, 무려 1층부터 4층까지 있는 큰 규모의 서점이었어요. 층마다 북컬렉션을 다르게 해 놓기도 했고, 귀엽고 유니크한 오브제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일단 들어가면 발이 묶여버리는 곳이었어요ㅠㅠ​​

사운즈 한남을 거닐다보면 마치 서울이 아닌 유럽의 어느 한 동네를 돌아보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! 주말에 어디론가 잠시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찾기에 좋을 것 같아요 :)​

>

>

감정선 프로젝트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드로잉 공방인데요, 도화지나 캔버스에 그리는 일반적인 드로잉과는 다르게 거울이나 화병 같은 색다른 물건에 드로잉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였어요!​​

>

저는 꽃 선물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, 평소 무슨 날이 아니더라도 찰리가 꽃을 많이 사다주곤 해요! 그러다보니 집에 있는 화병이 모두 포화상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희는 화병 드로잉 감성체험을 선택했답니다!​​

요즘 드로잉 클래스가 유행이라 저도 꼭 한번쯤 해보고 싶었는데, 사실 예술 감각이 0에 수렴하는 사람이라 두려움이 있었거든요. 근데 여긴 ‘감정선 드로잉’ 이라고 1000원만 추가로 지불하면 사장님께서 망한 드로잉도 작품으로 승화시켜줘서 너무 좋았어요ㅠㅠ​인테리어도 빈티지하고 예쁘고 포토존도 많아서 서울 실내데이트는 물론 이색데이트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최고에요!

# 03서대문역 / 정원레스토랑 어반가든

>

정원레스토랑 어반가든은 실내에서 초록초록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이에요. 레스토랑 곳곳에 식물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정말 야외 정원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. 실내에서 야외느낌이라니! 요즘 같이 날씨 변덕 심한 때에 기분내러 특히 찾기 좋은 곳이에요.​테이블마다 생화가 있었는데, 매일매일 다른 생화로 준비하신다고 해요!​​

>

저는 2층 자리에 앉고 싶어서 미리 자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! 1층도 빈티지하고 너무 예쁘지만, 2층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이 더 강했거든요! 별채는 본관보다 인테리어가 아쉬우니까 꼭 예약하고 가시는거 추천드려요!​

입구에 연예인 싸인이 가득해서 유명한 집은 유명한 집인가보다 싶었는데, 음식 맛을 보니 왜 유명한지 더 잘 알겠더라구요. 음식이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었어요! 알고보니 무려 2005년부터 영업해온 집이라고 해요. 진짜 완벽한 찐맛집이었어요!

# 04한티역 / 더콘란샵 코리아

>

서울 실내데이트 네번째로 추천드리는 이 곳은 더콘란샵 코리아에요. 콘란샵은 영국 리빙 편집샵인데, 프리미엄 브랜드들만 한 곳에 모아놓은 곳이에요!그래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평소 이케아 같은 곳 구경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!​​

>

저는 얼마전 유튜브에서 원더걸스 소희가 인테리어 아이템을 사러 콘란샵을 방문한 것을 보고 다녀왔어요. 연예인들은 물론 인플루언서들에게 핫한 곳이더라구요.무려 1000평이라는 거대한 규모의 매장인만큼 가구나 소품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볼거리가 많았어요. 또 서점이나 카페도 잘되어있어서 구경하다 힘들며 잠시 쉬었다 가기도 좋았어요!​​

평소에 가구들이나 인테리어 소품들 구경하는걸 좋아해서 모모랑 심심하면 이케아나 자라홈 같은 리빙샵을 자주 찾곤 하거든요! 가면 신혼부부인척 괜히 침대에 앉아서 꽁냥대기도 하고ㅎㅎ 은근 꿀잼이에요.​

# 05홍대입구역 / 망망

>

술쟁이 커플 계신가요? 저희 커플은 만날 때마다 술이 빠지지 않는 알콜러버 커플인데요, 매번 소주나 맥주 같은 같은 주종만 먹으니까 아무리 술을 좋아해도 질리고 뻔해지더라구요! :(그래서 이번엔 담금주 만들기에 도전해보았어요! 서울 실내데이트 5번째로 추천드리는 망망은 내가 원하는 재료로 담금주를 만들어볼 수 있는 곳이에요.​

>

재료가 정~말 많았는데, 크게 세가지로 나눠볼 수 있었어요. 약재, 과일, 꽃으로요! 시음주가 있어서 조금씩 맛보고 결정하는게 가능했는데, 밍키는 그만 야관문주에 빠져버렸답니다… 먹는 순간 힘이 나는것 같다나 뭐라나 ㅜ​​

담금주라고 그러면 뭔가 항아리나 투명한 담금주 병 같이 본격적인 느낌이라 그동안 궁금해도 시도해보는게 어려웠는데, 망망 덕에 간단하고 즐겁게 체험해본 것 같아요!다만 담금주가 숙성되는 한달 동안 고이 모셔두고 기다려야한다는 점이 알콜러버인 저희에겐 조금 힘든 점이네요 ㅠ_ㅠ​

서울 실내데이트 원하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준비한 실내데이트 장소, 어떠셨나요? 뻔하지 않고 이색적인 곳들로 준비해보려고 노력해봤는데, 마음에 드셨을지 모르겠어요 🙂 부디 마음에 쏙! 들었길 바라며, 안녕!​DATEPOP이 추천하는또다른 서울 실내데이트 스팟을 보고 싶다면?구글 플레이 스토어, 앱스토어에서 지금

▼▼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▼▼​

>